본문 바로가기

그림 그리다

[미니갤러리 초대] 제주할망의 하안거






<행복한 책방>이 주최하는 세 번째 전시회가 마련되었습니다.

사막의 능선을 따라 이루어진 선(線)의 세계는 결국 자신의 내면으로 침잠해 가는 집중력으로 피아간의 분별을 넘어선 선(禪)의 세계로 이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공간의 영역이 정신의 영역으로 확장되는 순간입니다. 비록 사막 한가운데서 선재동자와 산티아고는 현실세계를 인식하지만 작가 자신은 여기서 스스로 선(禪)의 세계로 넘나들면서 선(線)과 선(禪)을 동일시하는 깨달음을 만나게 됩니다. 이러한 작가의 정신세계를 만나십시오.

행복한책방에서 열리는 미니갤러리는 <에코동의 서재>와 <인터넷 법보신문>이 함께 진행합니다. 이곳에서는 사진과 더불어 리뷰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미니갤러리]는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공익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전시회의 수익금은 <힘내라 청춘> 군부대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행복도서나눔]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여름날, 행복한 책방에서 삶을 성찰하는 안거의 시간을 가져 보십시오.

한 컷의 사진으로 삶을 치유하는 미니갤러리 세 번째 전시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 전시명 : 미니갤러리 세 번째 - 제주할망의 하안거 展
◈ 일시 : 2011년 7월 1일(금) ~ 8월 5일(금) 오전 9:30 ~ 오후 6:00
※ 7월 1일 오후3:00 오프닝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장소 : 행복한 책방(02-587-8991)
◈ 온라인 전시 : 인터넷법보신문 (http://www.beopbo.com) / 에코동의 서재 (http://ecodong.tistory.com)
◈ 주최 : 행복한 책방 ․ 에코동의 서재 ․ 법보신문